인사말
Shalom!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 바른교회를 표방하는 저희
대양제일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 모두를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하나님께서 저희 대양제일교회를 사랑하시어 2008년도에 10주년 감사예배를 드리게 해 주심과 동시에 이렇게 명실공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 어느 곳에 내 놓아도 손색이 없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개설하게 됨을 인해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시작이 좋은 만큼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인터넷을 통한 복음전파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한 사역을 위해 우리 대양제일교회 홈페이지가 크게 사용될 줄 믿습니다. 저희 교회 홈페이지에 어떤 경로를 통해서든지, 어떤 목적을 가지고 방문하셨든지 한 가지만은 확실히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해 드리는 저희 교회의 마음이 곧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며, 하나님을 경배하는 마음이며, 하나님을 전하기 위한 마음만은 머물게 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10대에서부터 50대, 60대, 70대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다양한 계층의 형제와 자매들에게 진정한 그리스도의 사랑과 지식을 나누고 싶습니다.

앞으로 우리 대양제일교회는 이제 하나님 앞에서 뿐만 아니라 세상 앞에서도 인정받고 칭찬듣는 공동체가 되기 위해서 십자가 사랑과 대속해주심의 은혜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는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섬기는 공동체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예배와 훈련 전도와 봉사 그리고 교제를 향한 열정이 불타는 교회를 세우기 위해 모든 성도들이 공 예배에 헌신하며 일군으로 훈련을 받고 불신가정 전도를 최우선으로 서로 봉사하고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기 위한 사명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교회의 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양제일교회는 지역사회의 복음화와 신앙의 순결을 파수함을 중요 목적으로 모여 예배하고 흩어져 전도하며 전 성도가 일꾼되어 섬김과 나눔으로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기 위해 교제하는 살아있는 공동체이다.

이것은 하나님의 소원이며 교회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에 동기를 소원해봅니다.
그래서 다음 10년 후에 정말 주님이 기뻐하시고 모든 성도들이 즐거워하는 승리의 큰 잔치를 열고 세상을 향하여 다음과 같이 외쳐봅시다.

여기가 지상천국의 아름다운 현장입니다.
여기가 거룩하신 하나님의 말씀의 장소 입니다.
여기가 영원한 생명수를 공급하는 좋은 샘입니다.

여러분, 참으로 감사합니다.
함께 손잡고 복음의 영광을 위하여 애를 씀으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주신 지상명령을 마무리하고 주님의 재림의 날을 준비하는 영광스러운 공동체가 되는 축복을 우리 모두에게 허락해주시기를 소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주님안에서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